FASCINATION ABOUT 뉴토끼2

Fascination About 뉴토끼2

Fascination About 뉴토끼2

Blog Article

원래 정치글은 철저히 금지되어 있었으나 언젠가부터 정치글이 허용되어 정치색이 묻어나고 있다. 물론 공지글엔 정치글 금지 공지가 있긴 하지만, 정치글을 잡을 인력이 부족해서 선을 넘은 일부 글만 지우고 어쩔 수 없이 방치하는 것이라고 보면 되며, 해당 사이트에서 정치 관련 글만이 아니라 외국인 혐오/분쟁/남녀갈등물이 유머게시판에 잊을 만하면 올라오는 중이지만 그조차 잡지 못하는 수준으로 단속 능력이 소실되었다. 현재는 하도 댓글로들 싸워대서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한국경제 등의 보도에서는 밤토끼의 모방 사이트로 보고 있다. 관련 기사 이는 사실이며, 엄밀히 말하면 밤토끼와 마나토끼를 합쳐서 계승한 사이트라고 보면 된다.

이 플랫폼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놀라운 읽기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절대적인 보석입니다.

댓글 보기 옵션을 추가하고 댓글을 기본적으로 숨김 상태로 지정해둔 상태이며, 유머게시판을 유머/가십으로 바꾸고 정치 분류를 추가하는 등 도를 넘지 않는 한 그냥 내버려 두는 중...

뉴토까ㅣ 시즌 두 웹사이트는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웹툰을 풍부하게 제공하며, 로맨스, 액션 등 평범한 독자에게 매력적입니다.

만갤산 불법번역을 마나토끼가 가져가 올리는 행태로 뉴토끼 웹툰 인해 만갤 유저들은 대체로 마나토끼에 적대적인 태도를 취하나, 두 곳 모두 문제가 많은 곳이다.

관리를 전혀 안할것같이 뉴토끼 주소 보이지만 아주 가끔 블라인드 처리 등으로 관리하는 경우가 있긴 있다. 블라인드 대상 중 하나는 숫자놀이.

말썽꾸러기 손자에게 뉴토끼 주소 삼대를 이어 온 말 많고 탈 많은 중원행을 명하다! 몰락한 남궁세가를 newtoki 구원하고 화려한 부활의 날개를 달아 주기 위한 을지호의 불꽃 튀는 고군분투!!

이제 앱 에 대해 이야기해볼까요 – 나의 웹툰 천국! 열정적인 웹툰 애호가로서, 이 앱은 매혹적인 시각적 효과와 매력적인 소설들로 제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뉴토끼, 마나토끼, 북토끼 모두 같은 형식의 사이트이며 뉴토끼가 중심 역할을 맡고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뉴토끼 웹툰 즉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뉴스 등 다양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매혹적인 세계로 들어가 보세요. 이곳은 예술과 창의성이 넘치는 안식처입니다.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하여 매혹적인 이야기들이 담긴 웹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나모아에서 넘어온 이후 마나모아의 만화는 마나토끼가 돼서 뉴토끼 산하로 들어가고, 마나모아의 자유게시판을 즐기던 유저들은 박사장의 횡포가 싫어서 커즐로 이동하며 서로 갈라졌다.

Report this page